커플 세트 메뉴는 셰프 스페셜 샐러드,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 등심 스테이크, 블랙 포레스트 케익으로... 등심 스테이크는 최상급의 고기를 고온에서 정성껏 구워내어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책 검색결과
스테이크 스테이크 스테이크 (반쯤 눈먼자들의 세상에서 보여주는 자는 누구이고 바라보는 자는 누구인가)
수덕 저 | 지혜의나무 | 20120125
원 → 11,700원
소개 수덕스님의 첫 시집으로, 불교의 사상에 하나인 시공時空을 초월한 순환적 윤회의 시세계를 노래했다. 영원한 수행자를 자처하는 수덕스님의 시 세계는 오늘도 시공을 넘어 바람과 함께 춤을 추지만 언제 다시 바랑을 짊어지고 떠날지 모른다. 그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한 자리에 서서 / 자기를 지켜 낸 모든 것이 아름답듯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이 세상에서 자기세계를 잃지 않고 “자기가 가야 할 길을 가는 사람은 아름답다.”고 노래한다.
이처럼 (「길」)은 시인의 꿈처럼 아득한 시어들이 펼쳐지고 시를 읽다보면 어느새 바다에 떠있는 외딴섬이 연상된다. 지구촌을 누비는 여행자, 그는 행복을 위해 걷지만 정작 낯선 이국땅에서 가끔 외로움에 젖기도 한다. 어쩌면 바다 위의 홀로된 섬처럼 스스로를 타자로부터 분리하는지도 모른다. 수덕스님의 마치 경구를 읊는 듯 시집 곳곳에 배치된 언어는 그 자체만으로 “생각을 만들”게 하고 “가야 할 운명의 길” (「길에 서다」)을 스스로 열게 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89182863
엉덩이 까고 보는 고상한 영어
티본스테이크 저 | 열번째행성 | 20070112
원 → 9,000원
소개 유럽의 역사와 문화도 공부하고, 어원도 익히고,
이제 아무도 들려주지 않았던 영어의 뒷이야기를 밝힌다!
『엉덩이 까고 보는 고상한 영어』는 서양사에 대한 발칙한 접근으로 영어에 대한 통념을 날려버리는 색다른 영어책으로, 고대 앵글로색슨어, 그리스어, 로마어, 바이킹어, 프랑스어 등 현대 영어에 영향을 끼친 여러 가지 언어의 어원들을 재미있게 풀어놓았다.
영국의 역사를 따라가면서 크게 2부로 나뉘는데, 1부에서는 켈트족에서 정복자 윌리엄까지 영국 대륙을 침략했던 민족들의 흥미로운 정복사를 중심으로, 2부에서는 중세에서 18세기까지 유럽의 형이하학적이고 키치적인 풍습과 문화를 중심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95615690
스테이크홀더 경영 (스테이크홀더 경영)
미야사카 준이치 저 | 파랑새미디어 | 20170316
원 → 25,200원
소개 경영자를 위한 실무적 이해관계자론!
‘스테이크홀더’라는 단어는 서구의 경영학, 법학 문헌에서 자주 보인다. 언뜻 스톡홀더라는 단어와 비슷해서 그냥 넘어가기 쉬운 단어이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그 뜻이 무엇인지 궁금할 때가 있다. 국내에서는 ‘이해관계자’라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직접적인 이해관계를 넘어서 커뮤니티, 나아가 크고 작은 관련자들이 모두 포함되는 철학적 개념이라는 점에서 스테이크홀더는 이해관계자와 완전히 일치한다고 할 수 없다. 또 기업의 소유자는 주주라는 ‘주주 중심주의’는 이미 낡은 개념이 되었으므로, 스테이크홀더에 대한 이해를 통해서 개념을 바꾸어야 한다.
기업이란 인간과 국가와 지구의 자원을 사용하는 주체이므로, 관련되는 주변에 어떠한 기여를 해야만 한다. 누구에게 얼마나 나누어 줄 것인가. 아니 누구에게도 피해를 주지 않도록 경영을 해야 하지만, 만약 해를 끼쳤다면 어떻게 그들을 보호하고 평판이 훼손되지 않는 기업이 되도록 할 것인가.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57210602